손뜨개 ㅡ Crochet, Knitting, Afghan Crochet

입체스티치 숄더백 & 크로스백

Happy Knitting ㅡ소소한 행복 2023. 4. 17. 14:51

미니숄더백입니다.

입체스티치로 떠서 생동감있는 숄더백입니다.

가방끈의 길이를 조절해서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면사로 떠서 탄탄한 느낌이 드는 백입니다.

 

저는 외츨시 항상 썬글라스를 착용하는데요.

실내에서는 안경을 사용해야되서 안경집과 지갑등을

넣고 다니려다보니 미니사이즈의 숄더백이라도 도톰한 숄더백이 필요했습니다.

안경집, 폰겸용 지갑, 장바구니....

대강 간단하게 이렇게 넣고다니기 좋은 사이즈로 떳어요.

 

실은 얀랩(보르도)입니다.

실색이 예쁘죠??^^

바늘은 모사용 5호바늘을 사용했어요,

 

실은 5볼정도 사용했습니다.

양옆에 사용한 가죽장식은

예전에 사용했던 가방손잡이를 재활용했어요.

손잡이부분은 다 헤졌는데, 가방에 연결된부분은

사용가능해서 이렇게 다시 재활용했답니다.

100% 손으로 만든

수제 숄더백 & 크로스백이랍니다~~

이런건 핸드메이드라고 자랑할만하죠??

라벨 달아주고~!!^^

 

가방끈에도 뒷쪽에 천을 덧대어서

사용하면서 자꾸 늘어지는 것이 방지하기도 하고,

살짝살짝, 가방끈의 뒷면이 보일때 비치는 멋스러움도 더해보았어요.

 

100%손바느질이라고

탄탄하지 않을거라는 걱정은 노!노!

탄탄하기도 하고,

그만큼 애정과 정성이 가서 나의 소장가치 충만한

나의 애장품이 된다는...^^;

 

손도안입니다

 도안이기는 하지만 영상을 참고하셔야 될 듯합니다.

도안으로는 표현이 안되는 내용이 있습니다.

 

https://youtu.be/6zpXLlgUrpM

 

요즘 외출할때 요 백만 사용해요....

이제 여름 숄더백을 떠볼까도 하지만,

요 백이 마음에 들어서 여름백은 퍼뜩 손이 안갑니다..^^

가방은 네트백이 아니라면

안감을 넣어서 완성시켜보세요.

늘어짐을 예방해서

무늬의 틀어짐을 막을 수 있어요,

 

여러분도 예쁘게 떠보세요~